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아이센스(이하 “아이센스”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www.caresens.co.kr) (이하 “케어센스”라 함)을 통해서 제공하는 제품 소개 및 기타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아이센스는 이 약관의 내용을 아이센스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케어센스”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아이센스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센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아이센스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아이센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케어센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케어센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운영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종류)

아이센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케어센스 제품 정보
  • 케어센스 사용 관련 정보
  • 기타 아이센스가 정하는 업무

제2장 회원가입 및 정보보호

제5조 (서비스 회원가입의 성립)

서비스 회원가입(이하 "회원가입"이라고 합니다)은 아이센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센스가 정하는 양식에 따라 신원정보, 등의 필요한 사항을 기입합니다.
이 서비스 회원가입시 이메일 및 문자 안내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이센스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가입에 대해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가입된 회원과 신원정보가 동일한 경우
  • 아이센스로부터 회원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이용자가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회원은 회원가입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하며, 아이센스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이센스는 회원가입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아이센스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에 근거하여 이용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 기타 아이센스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구한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아이센스 그룹 내에서 정보 공유의 경우 아이센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제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아이센스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아이센스에 통보하여야 하고 아이센스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종료)

회원의 해지
회원은 아이센스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호의 기간 내에 이용자가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아이센스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아이센스의 해지
아이센스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아이센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기타 아이센스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아이센스가 해지를 하는 경우 아이센스는 이용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아이센스의 해지의사를 이용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아이센스는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입니다.

아이센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아이센스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아이센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의학 정보)

아이센스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교육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환자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의료진의 전문적인 판단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아이센스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사이트를 통해 습득한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책임을 가집니다.

제11조 (제품 보증)

케어센스 제품은 평생 제품 보증 서비스의 혜택을 드립니다.

제3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제12조 (이용자 관리)

아이센스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이용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아이센스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아이센스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아이센스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이용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본 조에 의한 아이센스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금지행위)

시스템 부정행위
아이센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아이센스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아이센스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가 있을 시 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타 금지행위
이용자는 아이센스가 아이센스에 손실을 발생시키고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에 방해가 되는 행위 등을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아이센스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이용 계약 중지 등의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기타

제14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아이센스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아이센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센스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아이센스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당시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아이센스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아이센스의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분쟁해결)

아이센스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아이센스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드립니다.
아이센스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7조 (관할법원)

이 약관과 아이센스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09년 7월 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약관을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주)아이센스 | 대표자 : 차근식, 남학현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43, 아이센스빌딩 (구 : 서초동 1556-2번지)
대표번호 : 02-916-6191 | 팩스 : 02-942-2514 | 고객만족센터 : 080-910-0600 | 이메일 : online-biz@i-sens.com
사업자등록번호 210-81-29428 |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서초-1925호 | 의료기판매업신고번호 393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종우

패밀리 사이트

이 웹사이트에 소개된 일체의 정보는 방문자에 대한 제품 정보 제공 및 참고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 소개된 정보 및 컨텐츠는 의약학적, 전문적 판단이 필요한 정보에 해당하지 않으며, 보건의료전문가의 소견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 웹사이트에 소개된 제품 관련 정보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부작용 제보용 웹사이트가 아니므로 케어센스 제품 사용 과정에서 부작용 등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이센스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보하여 주시고(csteam@i-sens.com) 즉시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센스는 이 웹사이트에 포함된 컨텐츠를 참조하여 제3자가 게시, 작성, 인용한 웹사이트 내용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